startup weekly // 20250407네이버, 새 제휴 마케팅 모델 시범 운영⋯"UGC·커머스 생태계 시너지" 네이버, 새 제휴 마케팅 모델 시범 운영⋯"UGC·커머스 생태계 시너지"네이버, 판매자-창작자 생태계 노하우 토대로 시장 공략 제휴 상품부터 수수료 정책까지 판매자 자유도 높은 솔루션으로 차별화 '쇼핑 커넥트' 시범 운영 시작⋯4월 한 달 간 창작자에 추가 수수www.inews24.com네이버가 지난달 중순 공개한 ‘쇼핑 커넥트’ 솔루션은 스마트스토어 사업자가 원하는 상품을 플랫폼에 등록하면, 창작자가 이를 선택해 홍보하는 새로운 제휴 마케팅 모델입니다. 💡솔루션 구조 및 특징:판매자가 상품을 등록하면, 창작자가 직접 관심 있는 상품을 선택해 사용 후기를 네이버 블로그, 유튜브, 인스..